default_setNet1_2

군산대 2020 회게학과 장학금 수여

기사승인 2020.11.23  11:58:50

공유
default_news_ad1

- 매년 우수인재에게 안정적 학업환경 지원

   
 

[일간전북 = 순정일 기자]

군산대학교 회계학과가 23일 ‘2020 회계학과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하고 이한울(3학년) 등 13명의 우수 인재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 수여식에는 군산도시가스 김동수 회장, 고선풍 교수, 익산엘이디협동화단지개발 김영철 본부장, 금석해운 노용술 이사, 혜성지테크 박혜식 대표이사, 박경원 교수, 양동재 교수 등이 참석했다.  

회계학과 장학금은 군산도시가스 김동수 회장이 기부한 발전지원금과 고선풍 교수, 익산엘이디협동화단지개발 김영철 본부장, 금석해운 노용술 이사, 혜성지테크 박혜식 대표이사, 박경원 교수, 양동재 교수가 우수한 학생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학업에 몰입할 수 있도록 기부한 장학금으로 조성됐다.  

군산도시가스 김동수 회장이 회계학과와 인연을 맺은 후 기부한 장학금과 회계학과 교수 및 동문들이 회계 전문가 양성을 위해 기부한 기금을 합쳐 총 1억 5천여만 원의 회계학과 발전기금이 조성되어 있고, 매년 우수 인재를 위한 장학금 수여식이 이루어지고 있다.  

장학금은 국가전문자격시험(세무사 및 관세사) 성적 우수자 및 1차 합격자,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여 수여되고 있다.   

올해에는 세무사 1차 합격자인 이한울 학생과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12명을 선발했다.   

군산대학교 회계학과는 회계사, 세무사, 7급 공무원, 국민연금공단, 새만금개발공사, 전북은행, 신용보증재단 등에 우수 인재를 다수 배출하고 있다.

순정일 기자 knsjb@daum.net

<저작권자 © 일간전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