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낙연 지지 국회의원들 기자회견

기사승인 2021.09.29  14:21:24

공유
default_news_ad1

- 대선 후보 이낙연을 대통령으로 보냅시다

   
 

[일간전북 = 순정일 기자]

29일 이낙영 후보를 지지하는민주당 국회의원들이 한테 모여 기자회견을 갖고 간절한 마음으로 이 후보를 지지해 줄것을 호소했다.

이들의 기자회견문에 따르면 지금 우리 민주당은 당의 대선후보를 선출하는 국민경선이 진행되고 있다며 전국에서 대의원, 권리당원의 투표가 진행되는 가운데 국민선거인단에도 216만 6천 명의 국민들께서 신청해 주셨음을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민들의 참여는 오늘부터가 정말 중요하다며, 29일부터 인천 지역 권리당원, 대의원의 온라인 투표와 함께2차 선거인단에 신청해 주신 49만 6천 명 국민들의 투표도 시작되고 있다고 말했다.

선거 때마다 정치인들은 바로 이 선거가 제일 중요하다고 하지만 이번 민주당의 후보 선출은 중차대한 시기와 이후 10년의 대한민국을 결정할 중요한 잣대이기도 하므로 문재인정부 후반기, 세계 속에 G8국가로 우뚝 선 대한민국이 전진하느냐, 후퇴하느냐를 선택하는 순간이 바로 지금이기 때문이다고 힘주어 말했다.

우리 정부가 애써 추진해 온 각 분야의 개혁, 복지, 포용적 사회정책이 발전하느냐, 아니면 퇴보하느냐의 기로에 선 순간도 바로 지금이기 때문임을 주장하고, 우리의 아이들이 평화롭게 살아갈 세상을 위한 한반도평화프로세스가전쟁과 핵의 불안으로 되돌아갈 것인지,선택할 시간도 바로 다름 아닌 지금이기 때문에 심사숙고한 결정을 내려할 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바로 지금! 우리가 선택하는 민주당 대선 후보가 내년 이후 대한민국의 틀을 만들고 우리의 삶을 이끌어 갈 것임으로 우리가 선택할 민주당의 대선 후보가 사회적 도덕의 표준이 되고 우리 아이들의 롤모델이 될 것이어서 그의 철학과 정책, 사회를 향한 비전이 우리의 삶을 바꾸고,그의 말과 행동이 우리의 삶에 스며들 것이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우리가 선택한 이 사람, 이낙연 후보가 공정하고, 정의롭고, 깨끗하며 누구보다 유능한 민주당 대통령감이라는 우리의 확신 앞에 당당하기 때문입니다.

이낙연은 ‘대통령감’입니다. 그냥 감이 아닙니다.

오랜 공직을 통해 검증된 후보이며 실력으로 인증된 상품입니다.

그래서 참으로 되기 어렵다는 우리 민주당의 대통령감입니다.

그를 신뢰하고 발탁했던 김대중 대통령님, 그의 취임사를 선택했던 노무현 대통령님, 그를 초대총리로 삼았던 문재인 대통령님, 이낙연은 자랑스러운 우리 민주당 3대 대통령님들의 반열에 뒤지지 않을 경험과 능력, 태도와 지식을 두루 갖춘 사람입니다.

국민 삶의 여러 분야를 개선할 수 있는 비전과 냉철함, 약자를 보듬는 따뜻한 시선과 돌봄의 마음도 충분합니다.

무엇보다 이낙연은 2년 7개월 동안 국무총리로 일하며 문재인 대통령과 가장 많이 대화한 사람입니다.
경제, 복지, 사회, 남북관계, 외교, 문화와 위기 극복.이 시대 대한민국에 대해 가장 많이 고민한 사람을 꼽으라면 아마 문재인 대통령 다음으로 이낙연 후보일 것이이라고 말했다.

이런 사람에게 내년 이후의 대한민국, 문재인 대통령 다음의 민주 정부, 한번 맡겨보고 싶지 않으십니까? 일 시켜보고 싶지 않으십니까?

자고 나면 터져 나오는 대장동 화천대유 토건비리,국민들이 걱정하며 열심히 일하는 청년들이 실망하고 있습니다.

이미 이낙연 후보는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철저히 규명해야 하며, 합수본을 통해 신속하고 수사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국민의 걱정과 의구심을 깨끗하게 해소해야 합니다.

부패와 비리로 의심받는 지점들은 끝까지 추적해 척결해야 합니다.

오늘 이낙연캠프 의원단 전원은 국민의힘 곽상도 의원에 대한 제명을 요구합니다.

이것을 시작으로 우리 사회, 정치, 언론, 법조에 스며든 부정과 비리의 사슬이 끊어지기를 바랍니다.
이낙연 후보와 저희 의원단이 앞장서겠습니다.

국민이 걱정하시는 부정과 부패 척결,제도를 통한 바르고 빠른 개혁, 이낙연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입니다.21년 정치인생을 통해 깨끗함과 도덕성은 이미 검증받았습니다.
국회의원, 도지사, 국무총리로 능력도 인정받았습니다.청렴하고 깨끗하며 유능한 대통령. 국민이 안심할 수 있는 든든한 대통령. 이낙연을 민주당 후보로 선택해주십시오.

마침 이낙연을 다시 보는 여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낙연이 결선에서 1위 후보와 맞붙을 때 민주당의 본선 경쟁력이 커집니다. 본선 승리의 가능성이 탄탄해집니다. 정권재창출이 확실해집니다.

그 길, 이낙연의 길을 여러분이 열어줄것을 호소했다.

순정일 기자 knsjb@daum.net

<저작권자 © 일간전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